← 뚝딱뚝딱으로 만든 예시 사이트예요다른 예시 보기
← 뚝딱뚝딱으로 만든 커뮤니티 사이트 예시예요나도 만들기
모두의 광장동네 사람들이 모여 수다 떠는 곳
로그인|회원가입
모두의 광장질문답변

전세 만기 한 달 전인데 집주인이 연락이 안 돼요

걱정많은세입자오늘 10:21조회 18,430추천 410댓글 3

다음 달이 전세 만기인데 집주인이 전화도 문자도 안 받습니다. 이사 계획이 있어서 보증금을 제때 받아야 하는데 막막하네요.

내용증명을 보내야 할까요?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들 조언 부탁드립니다.

댓글 3
  • 부동산경험자10:35
    우선 만기 두 달 전까지 갱신 거절 의사를 내용증명으로 보내두세요. 기록이 남아야 나중에 유리해요
    👍 96답글
  • ㅇㅇ10:48
    저도 비슷했는데 결국 임차권등기명령 알아봤어요. 동사무소나 법률구조공단에서 무료 상담 됩니다
    👍 71답글
  • 걱정많은세입자10:55
    두 분 다 감사합니다. 내용증명부터 보내볼게요
    👍 14답글
목록으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