← 뚝딱뚝딱으로 만든 예시 사이트예요다른 예시 보기
← 뚝딱뚝딱으로 만든 커뮤니티 사이트 예시예요나도 만들기
모두의 광장동네 사람들이 모여 수다 떠는 곳
로그인|회원가입
모두의 광장반려동물

유기견 임시보호 시작했습니다 (자랑글)

멍멍이아빠오늘 08:55조회 22,100추천 1,530댓글 3

보호소에서 안락사 직전이던 아이를 임시보호하게 됐어요. 처음엔 겁이 많아서 구석에만 있더니 이제 손도 핥아줍니다.

입양 보낼 때 울 것 같긴 한데, 그래도 좋은 가족 만나면 좋겠어요. 임보 고민하시는 분들 한번 해보세요. 생각보다 보람 큽니다.

댓글 3
  • 냥집사09:10
    진짜 멋지세요. 응원합니다
    👍 240답글
  • 입양희망09:25
    혹시 입양 절차 어떻게 되나요? 관심 있어요
    👍 58답글
  • 멍멍이아빠09:30
    쪽지 드릴게요! 좋은 마음 감사합니다
    👍 33답글
목록으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