★★★★★
만화가 많아요빈백이 편해요
비 오는 날 종일 있다 왔어요. 라떼 리필 감사합니다 ㅎㅎ
김지현2026.06.13
💬 사장님 답글
비 오는 날 와주셔서 저희가 더 좋았어요. 다음에도 리필 많이 해드릴게요!
2026.06.13
★★★★★
신간이 빨라요혼자 가기 좋아요
신간이 빨리 들어와서 좋아요. 빈백이 진짜 편함
이수민2026.06.11
💬 사장님 답글
신간은 매주 챙겨 들여놓고 있어요. 또 들러주세요!
2026.06.12
★★★★☆
조용해요
조용하고 눈치 안 봐서 자주 가요
박준영2026.06.09
★★★★★
커플석 좋아요
커플 소파석에서 둘이 만화 보다가 시간 가는 줄 몰랐네요
최서아2026.06.07
💬 사장님 답글
두 분 오래 계셔도 괜찮아요. 커플석 인기 많으니 주말엔 예약 추천드려요!
2026.06.08
★★★★★
만화가 많아요직원이 친절해요
다락방 룸 분위기 최고. 친구들이랑 라면 먹으면서 봤어요
정민호2026.06.05
★★★★☆
가성비 좋아요재방문 의사
주차가 조금 아쉽지만 만화 종류가 많아서 또 갑니다
한가람2026.06.02
💬 사장님 답글
주차가 불편하셨죠. 건물 뒤편 2시간 무료 주차도 있으니 다음엔 편하게 오세요!
2026.06.03